관리회사 변경 | 아토즈 홍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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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toZ HK Consulting Limited
/ 지원업무 / 관리회사 변경
Management Company Change
관리회사 변경
관리회사 변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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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존 관리회사의 서비스 문제, 의사소통 문제, 비용 문제 등으로 변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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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회사 변경을 위해서는 기존 관리회사에 관리회사 변경을 통보해주시면 당사가 중간에서 원활한 이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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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회사 변경에는 변경비용을 별도로 청구드리지 않습니다.
변경과정에서 미처리 업무 등이 있는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고객님이 준비하실 자료
  • 1
    홍콩법인 관련 자료 일체 (세무보고 자료 포함)
  • 2
    기존 관리회사에 통지를 해주시면 대신하여 자료 수령 가능
관리회사 변경 절차
  • 1
    당사에 관리회사 변경 정보 제공(전 관리회사 연락처 등)및 기존 관리회사에 변경 통보
  • 2
    기존 관리회사로부터 법인 관련정보 수령 후 고객에게 안내
  • 3
    관리회사 변경 및 등기주소 변경 서류를 작성하여 고객에게 전달
  • 4
    관리회사 변경 및 등기주소 변경 서류에 서명 후 당사로 전달
  • 5
    관리회사 변경 및 등기주소 변경 서류를 정부에 접수